2024 영암군체육회 핵심 종목 엘리트 육성 및 체육 진흥 사업 훈련지원금 전달식"이번 사업은 우리 지역의 학생 엘리트 체육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체육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을 축하를 위해 우승희 영암군수, 정운갑 영암군의회 부의장, 신승철 전남 도의원을 비롯 영암군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학생,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영암군체육회에 따르면 영암군 소재 학교 재학생(또는 졸업 사실이 있는 학생) 중 육상, 수영 종목에 탁월한 재능이 있거나 성장 가능성이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5천여만원의 훈련 지원금을 전달하여 훈련에 전념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우리 지역 체육의 미래를 이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1천여만원 스포츠용품지원과 대회출전 지원 등 2천여만원 체육진흥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영암군체육회 이봉영 회장은 “이번 사업은 우리 지역의 학생 엘리트 체육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체육활동을 장려하기 위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신감, 애향심 고취 등 학생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육상, 수영 꿈나무들은 바로 그 영암의 기상을 이어 받아, 더 넓은 세상을 향해 힘차게 도약할 준비를 마친 우리의 자랑이며, 꿈나무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모여 영암군 체육의 역사를 새롭게 써 대한민국 체육의 미래를 밝히는 빛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암군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